재택부업 알아보기

헬로우드림 수시스터즈도 성공하는 부업

헬로우드림 수시스터즈 2019. 9. 10. 13:47

▶안녕하세요. 헬로우드림 수시스터즈에요.

다가오는 추석 참 설레이네요.오랫만에 가족들 만날 생각에 들뜨고 저는 그냥 명절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추석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추석준비로 바쁘지만 바쁜와중에 부업,투잡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저도 정신없네요. 본업도 하랴....부업도 하랴....

헬로우드림 수시스터즈도 성공하는 부업이라는 제목만큼 누구나 할수있는 부업 소개해 드릴께요.

수시스터즈는 부업으로 16,680,000원 벌수있었답니다.

추석전이라 고객님도 많고 추선전 준비할 일들이 너무너무 많지만 정신없는 이 상황이 싫지만은 않아요.

명절에만 입는 한복을 입는것도 왠지 신나네요.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속치마 너무 귀엽죠.
티비보느라 아무런 저항을 하지 않았어요.

 

둘이 꼭 닮았죠

조카딸랑구랑 우리 둘째 꼬맹이가 한복을 입어봤어요. 왜이리 앙증 맞던지.....

원래 추석에는 한복을 잘 입지 않는데 조카딸랑구는 어린이집에서 행사가 있다고 준비를 하는 중이였어요.

그런김에 우리 꼬맹이도 한복을 입혀봤는데 조그마한 사람이였어요.

푸하하하!!!!

중요한건.....우리 꼬맹이는 ..............

장군이랍니다.

우리 꼬맹이는 여자아이가 아닌 장군이랍니다. ㅎㅎㅎ

조카가 어렸을때 입었던 한복인데요... 사이즈가 맞다는 이유로 여자로 둔갑을 시켜봤어요.

짖궂기는 했지만 이것도 추억이려니 생각해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올께요.

헬로우드림을 시작한지 벌써 1년이 넘었어요.

힘들게 시작했지만 힘듬을 잊고 재밌게 하면서도

제정의 통로가 되어준 헬로우드림 으로 요즘 살맛나게 살고있어요.

부업으로 아직까지는 인생역전은 하지 않았지만

저는 본업과 함께 하고있기에 큰 욕심없이 일을하고있어요.

본업이 저에게는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면서 일을 하고있어요.

그렇다고 대충대충 하는건 절대로 아니구요.

본업도 부업도 자리를 지킬수있었어요

본업과 함께 하면서 그 어떤 일 하나 대충하지는 못해요.

원래  성격이 남들에게 아쉬운 소리하는것도 싫어하지만 욕먹는것도 싫어해요.

오리지날 A형이라서 그런지 그런 소리를 듣게되면 밤잠을 설치게 되더라구요.

비수기없는 헬로우드림

열일을 하면서도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육아도 살림도 억척스럽게 하고있어요.

그럴수밖에요...일을 왜하겠어요.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하고 가족들을 위해서 하니까요.

제가 크던 열악했던 가정보다는 조금더 나은 환경에서 살게 해주고싶어서

열심을 다해서 사는거에요. 다들 그러시죠.

부업을 알아보면서 믿을수있는걸까? 의심되는데 안믿자니 지금 상황에서 더 나아질 희망도

않보이니 내 상황을 조금더 발전시킬수 있는 구세주같은 일을 찾았어요.

구세주죠. 저에게는요.

둘째 임신으로 알아보기 시작해서 막달이  다되어서야 믿고 시작을 할만큼 꼼꼼하게 알아보고 시작을했어요.

5개월이나 알아보고 시작을 했을정도면 얼마나 집요하게 알아봤을지 짐작이 가시나요?

하고싶지만 내 피같은 돈이 들어가는 일이니 나만 손해를 볼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과 걱정으로

의심의 여지가 하나도 없어질때까지 묻고따지고 또 묻고 따지고를 반복했던 시간이였어요.

임신중에 그런 부분들을 생각하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구요.

임산부부업으로 알아봤지만 임산부부부업이 어디 정해진게 아니니까요.

헬로우드림의 업무는 다양하게 많아요.

헬로우드림은 첫날부터 수익활동을 할수있어요. 준비과정이 길어야하는 타부업과는 다르게

일을 시작과 동시에 수익활동을 할수있으니 수익내는 재미에 빠지겠죠.

저도 그랬어요. 소소한 일거리부터 시작을하니 나중에 고수익이 되는 일까지 배워나가는게

어렵지만은 않았어요.

그렇지만 처음 접하는 일이니 배우는 시간은 필요해요.

배우는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하기보다는 앞으로 미래를 위해서 투자를 하는시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마음이 편하지 않을까요?

 

 

첫날부터 수익활동하세요

어떤 부업이든 개인마다 수익이 달라요.

업무를 얼마나 빠르게 숙지를하느냐에 따라서도 월급이 달라지구요.

컴맹이라고 걱정하지 마세요. 저도 했어요. 음악만 켰다 끌줄 아는정도의 실력으로 시작을했거든요.

지금은요? 지금은 이렇게 타자만 칠줄아는정도의 실력으로 매달매달 실적쌓는 즐거움에 푹 빠져있어요.

헬로우드림은 모집만으로 수익을 낼수있는 시스템인게 아니라

모집도 물론 수익원중에 하나이지만

외적인 다양한 업무들로 수익을 낼수있으니 모집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요.

 

 

화려한 포토샵 못해도되요

저도 화려한 포토샵은 전혀 할줄몰라요. 지금도 크게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요.

그냥 있는 그대로 하는게 가장좋은것 같아요.

화려한 말솜씨,화려한 포토샵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필요가 있을까요?

있는 그대로 소개해주면 그만인 일인걸요.

 

수시스터즈는 검색만해도 나오니 걱정마세요

저도 처음 시작할때 검색만해도 나오기는 하는데 원하는 사람을 찾지 못할까봐 걱정을했어요.

그러니 검색하실때는 헬로우드림 수시스터즈로 검색을 하셔도 되구요.

수시스터즈만 검색하셔도 어디서든 볼수있어요.

하루아침에 우루루 생겼다가 사라질 위험이 없는 헬로우드림 16년된 장수회사로써

이미 탄탄하게 회사는 운영이 되고있어요.

타부업은 따라올래야 따라올수없는 탄탄한 수익구조로 마케터들에게 형평성 맞는 수익을 주고있어요.

내가 일한만큼만 받을수있는게 가장 큰 장점이자 단점이기도 해요.

장점은 누가 일을해라 말아라 하지 않으니 실적에대한 부담이 없어요.

내가 원하는 시간에만 일을해도 되는거니 그야말로 부업은 부업인셈이죠.

단점은 자유롭게 일을하는거라 나 자신이 나태해지고 게을러진다면

수익이 적거나 0원일수 있어요. 그러니 이왕에 시작한거 기를쓰고 하셔야겠죠?

기를쓰고 하시라고 제가 있는거구요.

하루하루 해야할 숙제 못하면 저한테 혼~~~나~~요.

 

 

 

매달 26일 월급받아요

저만큼 하시려면 제가 하루하루 내주는 숙제는 매일같이 체크를 받으셔서

저보다 더 좋은 수익 내셔야죠. 일을 숙지하기까지 시간이 걸렸던 부분을 제가 간추려서 빠르게

성공할수 있도록 도와드려요. 그래야 후회가 없을거에요/

제가요.......후배님이 실적도 못내고 다른 사람들이 실적내는 소식을 듣게되면

저는 자존심 상해서 또 잠을 못잘거에요.

그럼...후배님들이 괴로워집니다.

옆에서 닥달할거니까요. 

왜 그렇게까지 하는냐고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저는 후배님 실적이 곧 저의 자존심이라 생각해요.

자존심 걸고 일을하는데 좌절하면 저는 버틸힘이 없어질거에요.

결국엔 제 실력의 문제라는 결론이 나올거니까요.

그 결론으로 가고싶지 않기에 기를쓰고 도와드려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헬로우드림은 초기비용 평생 딱한번 발생되요

재택부업 회사중에 초기비용없는 회사는 한군데도 없어요.

대신 환급이 되는곳과 환급이 되지 않는곳 그리고 환급후에 수당이 급격이 달라지는 회사로

나누어져요. 

헬로우드림은 그런 걱정하지 마세요.

기간에 제한없이 일만한다면 환급도받고 환급후에도 수당을 동일하게 유지되요.

추가비용,유지비용 없구요.

평생 딱 한번의 결제로 원할때까지 일을 할수있어요.

본인 스스로 탈퇴를 하지 않는 이상에는 가능하답니다.

초기비용은 4가지로 나누어져있어요.

솔루션에 따라서 수익률이 달라지니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선택하세요.

매달 받는 월급이 달라져요.

타부업 초기비용은 600만원 이상인 곳도 봤어요.

그렇다고 수익률이 1000%는 될까요?

터무니없이 적어요. 벌수있는 업무내용도 많지 않기에

결국엔 회사 좋은일만 시키는 거랍니다.

그에 비하면 헬로우드림은 수익에 대한 제한이 없기에 월 몇천씩 버는 마케터도 생기는거죠.

독보적인 헬로우드림만의 탄탄한 수익구조로 안전하게 일을 할수있는 우리들은

매달 월급일을 손꼽아 기다리죠^^

 

부업,투잡을 알아보시면서 타당하지 않은 회사보다는 헬로우드림처럼 다양한 업무와

타당성에 맞는 수익구조를 갖은 회사에서 시작하세요.

나날이 발전해 나가는 회사는 절대로 배신할일 없어요.

회사가 안전해야 우리도 안전해요.

 

헬로우드림 시작 블로그보러가기

 

▶ 수시터즈에게 바로상담받기

 

▶무료회원가입하기

 

언제든지 24시간 문의 환영해요.

문자도 카톡도 유선상담도 상관없이

편한 방법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