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부업

주부가 많이 한다는 부업 소문난 이유가 있었네요

헬로우드림 수시스터즈 2020. 2. 8. 14:36

안녕하세요.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에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몇일간의 한파로 몸을 너무 움츠렸는지

왜 이리 삭신이 쑤시는건지..

오늘은 제가 주부님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지도를 얻고있는

부업을 소개해드릴께요.

주부가 많이 한다는 그 부업!!


새해가 밝아오니 새로운 마음 가짐으로

집에서 쉬고 계시던 주부님들이

부업을 많이들 알아보시고 저에게 연락을 많이 주시고 계셔서

경기가 않좋기는 않좋구나 실감하고 있어요.

왜 아니겠어요.

저처럼 자영업을 하는 사람들도

이번 우한 코로나로 인해서 매출에 지장을 받고있는걸요.

몇년전 메르스 사태에서도 완전 폭망 할뻔 했거든요.

그때는 부업을 하고있지 않아서

막막했지만 저는 이제 걱정없어요.

"헬◀로▶우▶드▶림"을 하고있으니까요.

든든해요.

믿을수있는 자금의 통로가 있으니

매출이 좀 줄어도 큰 걱정없이 잘~~살게 되었어요.

잘~살게되었다는건 돈걱정없다는 말이 아니라

매출이 줄었을때 전전긍긍하던 시절은 아니라는 말이에요.

세상에 돈 걱정없이 사는사람이 있을까요?

돈이 많아도 그걸 지키기 위해서 걱정을 해야하고

원해 우리처럼 없던 사람들은 이번달은 어떻게 보내야하나

걱정하는거죠.

흙수저로 태어나서 한번도 금수저로 바꿀수 있다는 희망없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내 세계에서는 전부인것처럼 살아왔지만

"헬로우드림"을 하고 나서는 이런 세상도 있구나 싶었어요.

지금까지 너무 모르고 살았구나.

세상이 바뀌니 저도 그에맞게 살아야함을

나이 40이 다되어서야 깨달았어요.


결정하기까지는 굉장히 걱정을 했지만

걱정에 비해서 하고싶다는 마음의 비중이

컷기에 시작을 했어요.

한달에 50만원이라도 벌게된다면

일년이면 600만원은 벌겠지?

일년에 600만원이면 어디야~~

50만원이면 한달에 할수있는게 얼마나 많은데요.

주부가 많이 한다는 그 부업! 헬로우드림 왜 인기가 있을까요?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

주부들이 많이 할수있는 부업으로 헬☆로☆우☆드☆림 을 선택하시지만

지금부터 꼭 5분만 집중해서 보세요.


이런글을 많이 올려뒀지만 수많은 분들이 제 글을 다 읽어 볼수 없으니

자주 작성해야 할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실수하시는 부분이 바로 이거에요.

고수익 통장에 반해서 나도 할수있겠다!

고수익통장이 마치 나도 그렇게 될수있겠다

착각하게 만들죠.

이 부분이 저는 가장 안타까워요.

고수익통장과 나의 수익은 절대로 비례하지 않아요.

그러니 고수익 통장에 반해버려서

시작하기보다는 나를 잘 이끌어줄수 있다는

확신이 생기는 분과 시작하세요.

"깐깐한 주부들이 선택한 그 부업!믿어도되요!"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

저는 고수익자는 아니에요.

고수익자는 아니지만 꼭 고수익이 되어야 성공한건 아니니까요.

본업과 함께하고 있으니 아주아주 큰 욕심은 없어요.

제가 처음 시작했을때의 기대치 이상으로

첫월급을 받았기에 그리고

지금도 역시 제가 기대했던것 이상으로

수익이 되고있으니 감사할 뿐이에요.

1년7개월이 흐른지금은 수익이 더 많을때도

조금 적을때도 있지만

만족해요.

만족할수밖에 없잖아요^^

안했으면 어쩔뻔했을까 하는 일인데요.

"특별한 경력이 없어도 할수 있는 주부가 선택한 그 부업!"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

특별함이 필요할까 능력이 있어야할까

인터넷이라고는 쇼핑만 할줄 알았던 저도

하고있으니 이글을 보고 계시는 분은 저보다 더 잘하실수 있어요.

네!!제가 확신해요.

깐깐한 주부가 선택한것만큼 믿어도 되는 회사이고

수익시스템이니 의심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시작하는 순간 첫날부터 초보탈출을 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걱정하지 마세요.

만년초보는 없으니까요.

저도 초보였잖아요.

아무것도 할줄 모르고 발을 담궜다고 해야하나요...

겁도없이 덤볐다고 해야할까요?

무식해서 용감했다.

아무것도 모르니 오히려 용감했던 신의한수였어요.

"주부가 많이 선택한 그 부업의 이유는"

다양한 업무로 초보도 첫날부터 돈을 벌수있게 해주는 헬로우드림이라서죠.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

후배님들의 칭찬은 제가 자부심을 느끼게 되는 순간이고

보상 받는 느낌이 들어서

뿌듯하고 어깨가 들썩들썩 합니다.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의 후배님은 기간에 제한없는

무제한 도움 받으시면서

마음놓고 일만 하시면되요.

마음을 써야하고 어려운건 제가 하니까요.

후배님은 핵심만 배워가세요.

제가 해드릴수 있는게 그거잖아요.

언제나 이자리에 있는 수시스터즈에요.

걱정하지마세요.

꼼꼼하기로 소문났으니 한분한분 낙오되는 일 없도록

제가 최대한 노력할께요.

"많은 주부가 선택한 부업 헬로우드림은 17년이나 되었어요."

오래된 만큼 믿고 하셔도 되겠죠?!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

오래된 회사이니만큼 믿고 시작하셔도 되요.

타부업과는 비교할수없으니까요.

꼼꼼하게 알아보고 걱정하고 의심하고

과연 내가 할수있을까 망설였던 이유는 뭐였을까요?

헬로우드림뿐 아니라 타부업도 초기비용은 발생되요.

초기비용없는 부업회사는 없어요.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도 초기비용전액 환급받고도

동일하게 추가요금없이 내돈 한푼 들이지 않고

일을 하고있어요.

처음에 돈을 먼저 내야하는게 내심 아니아니 완전 많이 걸렸지만

일을 시작하는 순간부터 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을 했어요.

물론 단점도 있다는것 잊지마세요.

단점에 대한 포스팅도 따로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 되실거에요.

가입하시면 해당 멘토분에게 꼭 도움요청을 하세요.

멘토가뭐야? 이제와서 그런 말씀 하지 마시구요.

나는 멘토가 없어. 이런 말씀도 하지 마시구요.

도움을 요청하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고

업무진행순서 도와드릴거에요.

저에게 문의주셔도 자세한 상담 도와드릴께요.

24시간 연중무휴로 항시 대기 하고있으니

부담없이 팍팍 연락주세요.

전화하기 부끄럽다면

카톡도 문자도 뭐든 괜찮아요.

번호 입력하는것 조차 부담스럽다면

오픈카톡으로 문의주세요

"주부가 많이 한다는 그 부업에 대해서 오늘의 포스팅 마쳐봅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행복하세요!

 

'주부부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돈버는 부업 컴맹도전기  (0) 2021.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