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부업 알아보기

헬로우드림 초기비용 꼭 내야하나요? 환급이 가능하기는 한가요?

헬로우드림 수시스터즈 2020. 2. 3. 13:43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음으로 시작하는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에요.

요즘 우한 코로나 때문에 너무너무 무서워요.

출퇴근길이 가장 두려운 순간이지만

어쩌겠어요.

먹고살려면 해야 하는걸요.

이럴 때는 집에서 콕 틀어박혀서 일을 해야 하지만

저는 미용실을 운영하는지라

저를 기다려주시는 고객님들에게 갑니다.

2020년의 2월 3일이네요.

2019년을 아쉬워하며 보낸 게 엊그제건만

2월이 되어버렸어요.

불혹의 나이가 되다 보니 40살의 4자만 들어도

아주아주 예민해지는 아줌마랍니다.

어제보다 오늘이 더 늙은 거겠죠?

후회 없는 하루를 보내기 위해서

조금 더 젊은 오늘도 열정을 불사르고 있습니다.

네네!!

헬로우드림 초기비용 꼭 내야하나요?

이유가뭐죠?

저는 부업을 시작한 계기는 이래요.

지겹게 작성하고 있지만

오늘도 또~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한 계기를 말씀드리자면~

둘째를 임신하고 일하는 시간을 줄여야 했어요,

나이가 있다보니 임산부로써 하루 종일 서서 일을 하는 건

굉장히~그것도 아주 굉장히 힘들더라고요.

시간을 줄이니 당연히 수입도 줄어들었어요.

줄어든 수입을 어떻게든 채워야겠다는 생각에

앉아서 할 수 있는 부업을 찾아헤맸어요.

손 부업을 찾았지요.

십자수 부업, 종이접기 부업, 인형 눈알 붙이기 부업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을 해서 들어가면

뭐죠??!!

자꾸 이상한 사이트로 넘어가고...

손 부업과는 거리가 먼~생전 처음 보는 겁나서 나오고

또 찾아봐도 이상한 사이트로 넘어가서

욕만?! 하고 나왔어요.

저처럼 손 부업거리 찾아다녀 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부업으로 시작을 하는데 본업보다 더 열심히 해도

웬일~~

월 30만 원도 못 벌겠더라고요.

이건 아니다 싶었는데...

우연히 티브이에서 방영된 집에서 억대 연봉을 벌고 있다는 주부의 이야기가 나왔어요.

그래요?! 대단하시네요~!!

엄지척했어요.

자기 자랑하러 나온 주부의 이야기는 보고 싶지 않았어요.

편안해 보이는 생활!

돈의 구애를 받지 않고 여유로워 보이는 얼굴이며...

솔직히 꼴 보기 싫었어요.

제가 좀 삐뚤어진 건가요?

그. 런. 데


컴퓨터 달랑 한대로 글만 작성하고

억대 연봉을 벌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글만 작성하는데 억대 연봉이면?

그렇구나? 뭔가 특별한 문서를 작성하나?

뭐가 있어도 있겠지?!

컴퓨터를 엄청나게 잘해야 하는 거겠지?

이런 걸 왜 여기까지 나와서 자랑질이지?

초기비용없이 일을 시작했다면~이런 일들을 일일이 맞춰서 할수있었을까요?

헬로우드림 초기비용이 발생되는 이유에요.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

책임감을 갖고 있어야 해요.

책임감이 어디서 나오나요?

딱!!! 까놓고 이야기를 하자면

내 돈이 들어갔으니 일을 해야죠.

아까워서라도 일을 하지 않을까요?

아까워서라도 일을 하고 돈을 벌어야죠.

그렇기에 열심히 하는 거고요.

열심히 하니 당연히 회사도 광고주 모집에

유리하고

마케터는 일을 원하는 만큼 일을 하고

받을 수 있으니 서로 좋은 게 좋은 거라고

결론을 내렸어요.


헬로우드림 초기비용 꼭 내야하지만

기간에 제한없이 초기비용 전액 환급 받을수있어요.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

헬로우드림 뿐 아니라

다른 부업 회사도 초기 비용이 발생돼요.

초기 비용은 회사마다 달라요.

적게는 9만 원부터 많게는 1000만 원까지 다 달하는 걸 알 수 있어요.

비용 발생이 큰 것만큼 그에 맞는 수당을 지급받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터무니없는 수익 분배로

비용은 비용대로 들어가고 기대한 것만큼의 수당이 안되기도 해요.

헬로우드림은 무료회원으로도 몇 가지 간단하게

활동을 해보면서 회사에 대해서 알아보라는

차원에 가깝기에 내가 원하는 만큼의 "돈"을 벌기는 어려워요.

간단하죠?^-^

헬로우드림 초기비용 꼭 내고 시작해야 하나요.

"네"

부업의 신이 와도 아니 아니 할아버지와도

모두가 같은 조건에서 시작해요.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

헬로우드림에 초기비용을 내고

정회원으로 활동을 시작하고

첫 달은 2,108,060원으로 시작을 했어요.

특별해서가 아닌 꾸준함이 이뤄낸 성과에요.

저는 수익 공개하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궁금해하시더라고요.

첫 월급을 공개하는 이유는

일에 대한 신뢰를 보여드리기 위함이에요.

잘하지 못해도

조금은 느려도 괜찮아요.

저도 느렸지만 지금은 탄탄하게

무너지지 않고 일을 하고 있더라죠.

여러분도 하실 수 있어요.

방법만 안다면 누구나 할 수 있지만

그 방법을 알기가 어렵죠.

그렇기에 제가 있다고 감히 말할 수 있어요.

뭐 이런 것까지 가르쳐주느냐고...

기분 나빠하시는 후배님은 한 분도 안 계세요.

기초를 정확하게 짚고 넘어가는 게 제 철칙이에요.

뭐든 배워만 가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 초보에서부터

고수가 되기까지의

모든 방법을 드릴테니 배워만 가세요.

가져가시고 후배님도 저도 2020년 갱신년

새로운 인생 시작해봐요!

헬로우드림 초기비용 꼭 내고 시작해야 하는거라

결정하기 어렵지만 하겠다~마음만 먹는다면

하실수 있어요.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

>>부업알바 바로신청하기<<

 

재택부업을 시작하시려면

헬로우드림만큼 믿을수 있는 회사가 없어요.

믿고시작하셔도 되요.

헬로우드림 초기비용을 꼭 내야하지만

전액 환급을 받을수 있으니

내 돈 한푼 내지 않고 평생 일거리를

제공 받을수 있으니

든든하잖아요

>>재택알바신청하기<<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시구요.

도움 받으시구요.

편안한 언니처럼~

아는동생처럼 마구마구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