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부업 알아보기

헬로우드림 실패와 단점 후기 찾으셨죠?

헬로우드림 수시스터즈 2020. 3. 28. 14:55

안녕하세요.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에요.

더보기

오늘은 헬로우드림 실패와 단점에 대해서 글을 올려보도록 할께요.

헬로우드림을 시작한지 벌써 1년8개월이 되었어요.

헬로우드림 실패와 단점에 대한 글은

제가 일을 시작한지 1년쯤 되었을때 작성했던

글이에요.

이런글 하나쯤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기에 글을 작성했어요.

현실적인 후기 보시고 시작을 하셔도 늦지 않는다는 점

강조하고자 다시한번 올려봅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시고 현명한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는 1년쯤 되었을때 작성한 글 그대로 올려봅니다.

 

안녕하세요.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에요.

#헬로우드림실패 후기를 아무리 찾아봐도 없나요?

실패한 사람이 정말 단 한명도 없는걸까요?

 

“그럼”

#수시스터즈

헬로우드림 실패한 이유!! 헬로우드림 폭망한 이유!!

솔직한 후기 올려볼께요.

더보기

오랫만에 무거운 포스팅을 하려니 마음이 않좋아요.

#부업 을 알아보시나요?

#부업 을 알아보니 회사는 넘처나고

그 중 믿을수 있는 회사를 찾는건 어렵고

그래도 오래된 #헬로우드림

가장 많이들 알고 계시고

알아보고 계시죠.

#부업 #투잡 #주부부업 을 알아보는

개인의 사정이야 각자 다르지만

결국엔 현재 들어오는 수입외에 부수적인 수입을

원하기에 알아보고

계시잖아요.

#헬로우드림 을 알아보는데

왜 다들 잘된다고만 하는건지

누구하나 실패한 사람은 없고 너도나도

고수익 통장만 보여주니

믿고는 싶지만 쉽사리 믿어지지 않는

수익내역들 과연

진실일까? 조작일까?

정말 시간을 투자한 만큼

수익이 되는건 맞을까? 손해를 보는건 아닐까?

되는 사람들만 되는건 아닐까?

뭔가 단점과 헛점은 없는걸까?

그 헛 점과 단점 그리고 실패한 후기를

찾을수가 없었죠.

다들 쉬쉬하며 말을 해주지 않았던

실패와 단점 속시원하게

#수시스터즈 가 말씀 드릴께요.

#헬로우드림 을 시작한게 벌써 1년전이에요.

1년이라는 시간동안 참으로 힘들고

내가 이 일을 괜히 시작해서

왜 이렇게 스트레스를 받고 있나 싶을정도로

힘들고 어렵고 울고싶고 그랬어요.

모든일에는 업무 진행 순서가 있어요.

#헬로우드림업무 는 대부분 블로그를 통해서

업무를 진행하는데요.

블로그 최신순 작업부터

순차적으로 일을 진행해야 해요.

그런데?!!!

이런일을 해본적이 없던 우리들이 알리가 없잖아요,.

최신순으로 빠르게 만드는 방법도

해야하는 이유도 몰랐으니~!!

결국엔 이 부분도 해보니 이렇게

하기 위한것이구나~!!!

나중에서야 알게되었어요.

그렇기에 시간이 좀 더 걸렸어요.

기본적인 단계를 무시하고

그저 돈을 빨리 벌고싶다고 생각만 했었죠.

어떻게해야 빠르게 블로그작업을 할수있을까?

상위노출을 하려면

어떤 포스팅을 해야하는지

어떤 활동이 내 블로그를 저품질로 만드는지!!

기본적인 상식부터 배우면서

일을 시작한다면 시행착오 없이

일을 할수 있었을거에요.

무엇이든 기본을 알고 하는것과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하는것과는

시간차이,체력소모를

줄일수 있다는점을 알아야 한다는거랍니다.

누구하나 밥숟가락으로

밥을 떠 먹여주지는 않아요.

알아서해라.!!

남들은 다하는데 왜 못하냐는 면박

첫 단추부터 잘못 채워진다면

다시 되돌리기에는 지금까지 왔던 시간들이

무척이나 아깝잖아요.

더보기

그 시간을 견디지 못해서 포기!그래서 헬로우드림 실패하는 이유중 하나!

기본을 무시한 업무진행에 있어요.

#헬로우드림 을 결정한 이유가 뭐였을까요?

저는 한 달에 30만원~50만원이라도

고정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이 더 생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선택하여 시작하였답니다.

일을 시작함과 동시에 업무를 배우다보니

일을 시작했을 때와의 마음과는 달리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고수익을 원하지 않는 사람은

단 한 분도 없으실거에요.

시작하는 마음은

고수익을 원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하다보니 고수익을 원하게되죠.

건당 1500원~5000원 짜리는 눈에 들어오지않고

건당 수당이 높은 일을 하려고 하게되니

마음이 조급해지기 시작했어요.

다른 사람들은

월 몇 백부터 몇 천까지 벌고있는데...

나는뭔가?

나는 왜 안되지?

마음이 조급해지기 시작하면서

하루에 마음이 수십번은 바뀌게되요.

포기할까?

결국엔 남좋은 일만 시키고 나는 실패인가?

하루종일 매달려 있어봐도

수익은 커녕 시간만 낭비하고 있다는 생각에

좌절과 우울감이 반복적이고

뭐하는짓인가 라는 생각으로

일 할 맛도 안나요.

당장 눈에 보이는 수익이라고는

고작 몇 천원?

이것 벌자고 내가 컴퓨터에 몇시간을 매달려 있었나?

몇 천원 벌자고 내 피같은 돈을 주고

시작한게 아닌데

헛짓만 하고있다는 생각.!!

이런 마음을 누가 다독여주겠어요.

멘토에게 하소연 해봤자 매 번 같은

대답인것을요.

저는 같은 멘토에게 두번을 가입했어요.

한 번은 가장 저렴했던

보급형 <현재는 없어진 솔루션이에요.>

수익률이 40%밖에 안되다보니

다시 광고형으로 재가입을 한셈이죠.

광고형으로 시작하면

뭔가 교육이 달라지는 줄 알았죠.

그렇게 고수익을 벌수있는 노하우 모두를

가르처 주는줄 알고

꿈에 부풀어 올라 있었어요.

멘토가 고수익자이니

나도 고수익을 벌수 있을것 같은

연관성 전혀 없는 꿈.....

2018년 1월 광고형으로 재가입을 하고

거의 한달동안은

#헬로우드림 을 보지도 않았었어요.

속상하기만했던 마음

뭔가를 해보려 해도 뭔지 알수없었던 답답함

누가 속시원하게

이게맞다!! 이게 틀렸다!!라고

얘기라도 해주면 좋으련만

누구에게도 도움을 요청할수 없었어요.

물어봐야 다들 그렇게한다!!

아직도 그걸 모르고 있으면 어떻게하냐!!

컴퓨터 앞에 하루종일 있어도

멍 때리기 일쑤이고

내 머리는 바보인가?

왜 이해가 안될까?

시작한지 한 달 조금 넘어서

고수익자들과 나를 비교하니

당연히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죠.

그래서

포기를 하게되며

나는 안되는 사람이구나!!

결국엔 이렇게 실패를 하게되나보다.

그 사람들은 자신만의 노하우를 위해 얼마나

노력하고 시간을 많이 투자했을까요?

정해진 시간이 있는것도 아닌데

왜 이리 마음이 급했을까요?

더보기

조급한 마음이 불러온 헬로우드림실패

포기!!자꾸만 멤도는 포기라는 단어!

#헬로우드림단점 은 누군가가 일을해라 마라를

강요 하지 않아요.

정해진 할당량도 없고

내가 일을 하던말던

누가 옆에서

돈벌려면 일을해라라고 억지로 떠미는

사람은 없어요.

이 부분이

장점이 되기도 하지만

단점이 되어버리기도 해요.

내가 돈을 벌든말든 관심이나 있겠어요?

아무도 관심없어요.

다들 본인들 돈벌기에만 바쁘니까요.

나 혼자만의 싸움!!

내 의지!!

내가 일을 하지 않으면 당연히 수익이 없어요.

누가 대신 벌어주는것 아니니까요.

내가 움직여야 돈을 벌수있다는것

물론

절박해서 시작했지만

과연맞는걸까?

내적인 갈등이 계속되요.

포기하지 않으려는 의지를

매번 되새겨봐도

포기하지 않아야 할 이유를 찾을수가 없어요.

단지

아까운건

"초기비용"

본전 생각에 심란하기만해요.

더보기

헬로우드림단점 으로 인한 실패

장점이 단점이 되어버린실패이유

#헬로우드림 은 멘토제에요.

정확한 단어로 말을 하자면

추천인이죠.

멘토라고 불리게 된건

미루어 짐작해봤을때

추천인을 통해서 가입을 했으니

추천인이 업무의 진행방향과

본인이 벌고있는 노하우를 가르처 주는게

관례가 되어버린것 같아요.

멘토가 뭔가요?

멘토가 뭔가요?

멘토란 나를 올바른 길로

인도해주는 역활을 하는

길라잡이잖아요.

그런데

그렇게 철떡같이 믿고있던

멘토가 뭐든 다 해줄듯 하더니

카페에 자료가 다있으니

그것보고 해라.!!

같은 말만 되내이며

항상 같은 대답뿐!!

"카페에 있는 자료는 사용할만한게 없어요"

십 년은 다되어가는 자료인데

그걸 사용할수 있나요?

시대가 얼마나 빠르게 바뀌는데요.

"시대에 맞춰 사용할수 있는 자료를 주세요"

외처봐도 같은대답!!

"그런식으로 본인만의 공간을 확보하는거에요"

그걸 어떻게 알수 있겠어요?

한 번도 이런일을 해본적이 없는데요....

이런일이 있는지도 몰랐고

들어보지도 못했던 일인걸

그 공간을 어떻게 확보를 하겠어요.

한숨만 나오는 하루가 시작되는거죠.

머리를 굴려봐도 도무지 모르겠고

해봐도 안되고

도무지 모르겠어도

이제는 멘토님에게 물어볼수도 없어요.

무안당할까봐!!

지금껏 공부도 안하고 노력도 안했냐고

무시당할까봐요!!

노력하고 공부도 했고

잠도 못잘정도로 자고있어도

꿈속에서도 노력을 했어요.

그런데도 안되는걸 어쩌라는걸까요?

#헬로우드림실패 는 나만하는것 처럼 느껴지고

슬퍼지고 그래요.

제발 하는 방법이라도

멘토님이 한걸 볼수있도록

보여주면 머리가 좀 트일것 같은데

왜 안보여주고

안가르처 주는거죠?

말로만 돕는다고 했던건지

본인은 그렇게 고수익을 벌어들이며

매달 수익자랑에 정신이 없던데

........

눈으로 뭔가를 봐야 감을 잡을텐데....

답답하고

포기하기 싫은데

자꾸만 포기하라고 하는것 같은 마음이 들어요.

더보기

헬로우드림실패 원인 중 하나는 멘토선택 실수가 있어요.

고수익 통장에 혹했던 저는 황금동아줄을 잡은줄 알았지 뭐에요.

....

 

여기까지가

#헬로우드림실패 를 하는 수 많은 이유중

말해주지 않았을 찾아볼수 없었을

실패의 원인들이에요.

"그래서 지금은?"

수 많은 실패를 할수밖에 없는 이유

포기를해야 하는 수십가지 수백가지의

이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포기를 할수없었어요.

왜???

돈벌고 싶었으니까요.

내 피같은

"초기비용"

저는 돈을 꼭 벌고싶었고

벌어야했어요.

"초기비용"도 벌써 두번이나 냈잖아요.

내 돈이 들어갔는데

포기를 할수없었어요.

다시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머리를 비웠어요.

차근차근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그렇게 마음 먹은게 2018년3월 4월이면

둘째 꼬물이가 나오는데...

그럼 일도 쉬어야하는데...

그냥 포기하면 안되겠다 생각했어요.

제대로 시작도 안해보고

이렇게 끝낼수는 없잖아요.

둘째 꼬물이로 인해서 #부업 을 알아본건데...

해보지도 않고 포기를 하는건

왠지 앞으로 더 좋아질수 있을거라는

희망을 포기하는것과 같은 느낌이였어요.

마음을 다시 먹으니

한결 편안해졌어요.

시간에 쫓길필요가 없었고

내가 할수 있는만큼은 최선을 다해보자는 마음으로

독학시작!!

나도 할 수 있다!! 누구보다 잘 해낼 자신 있다!!

지금

#헬로우드림실패 를 찾아서 들어오신 분들 중

#헬로우드림 을 더 자세히 알아보려

들어오신분들도 계실거고

현재 #헬로우드림 을 하고 계신분들도 계실거에요.

실패한 사례를 보며

동질감도 갖으셨을거고

이런 사람이 나 혼자만 있는게 아니구나

안심을 하셨을 분들도 계실거에요.

동질감,안심 위로가 되시나요?

그걸로 끝내실건가요?

세상에 쉬운일이 없어요.

그 중에 돈버는 일이 가장 힘든것 같아요.

그러나!!

조금은 쉽게 갈수있는 길은 있더라구요.

왜 방법을 몰랐을까?

왜 이렇게 해보려 노력도 하지 않고

포기를 하려고 했을까?

이렇게 체념하기까지

너무 힘들고 어려웠지만 노력하고 꾸준하게 해보니

안되는일이 아니더라구요.

#헬로우드림실패 원인을 알고 나니

고치면 되겠고 고치고 나니

일 을 할수 있는 방법이 하나 둘씩

보이기 시작했어요.

이렇게 힘든 과정을 겪어보니

제 후배님들은 저와같은 고민과 어려움을

반복 시키지 말자고 다짐했고!!

제가 알고 있는 모든 노하우는

하나도 빠짐없이 도와드리게 되었어요.

왜 아니겠어요.

컴퓨터를 모르는 분들이 대부분이고

저 역시도 컴퓨터를 모르고 시작했기에

처음의 어려움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잖아요.

제가 어느새 1년이 다되어서

후배님들을 위한 작은 공간을 만들어 두었어요.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노하우카페<<

더보기

헬로우드림실패 를 극복하고지금은 좋은 후배님들을 만나서즐겁게 일을 하고 있어요.

저도 당당하게 수익 내며 거짓없이

일을 하고 있어요.

저는 후배님들과 대화하고 수다떨고 하는게

그렇게 좋더라구요.

왜 일 얘기만 해야하나요?

저는 일상적인 대화도 하고

주부님들이 많다보니 육아소통도하고

때로는 남편욕도하고

고민거리도 서로 나누면서 후배님들도 저도

재미있게 보내고 있어요.

배운다면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배움을 누구에게 어떻게 배우느냐가

정말 중요한 부분이더라구요.

누구나 할수있는 #부업 이에요.

#헬로우드림 은 믿을수 있는 안전하고도

신뢰할수 있는 회사인건 확실하지만

어떻게 배우느냐가 중요해요.

>>오픈카톡으로 상담하기<<

실패없는 #부업 을 하시려면

#수시스터즈 에게 문의주세요.

사람을 소중하게 여기는 저와 함께 시작하세요.

"언제나 문의 주시면

친절한 상담 해드릴께요.

전화하기가 부끄럽다면

문자나 카톡으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그동안 너무너무 궁금했지만

뻔한 답변만 들어서 답답해했던 부분이 있으셨을거에요.

저에게는 뭐든 물어보시고 케물어 보셔도 되요.

 

 

 

 

>>무료회원가입하기<<

더보기

이상!!오늘은 헬로우드림실패와 단점에 대한 글을 올려보았습니다.

이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래봅니다.

헬로우드림을 시작하시고

실패를 하셨던 후배님중에 제 글을 보고 너무너무 같은 마음이라

밤새 우셨다고 하더라구요.

저또한 공감합니다.

저와 같은 심정이신 분들이 한두분이 아니실거에요.

힘내세요. 그리고 꼭 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