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부업 알아보기

헬로드림 집에서 일하기 정말 좋아요.

헬로우드림 수시스터즈 2021. 1. 15. 13:01
헬로드림 요즘은 집에서 일하기 정말 좋네요.

안녕하세요.

헬로우드림수시스터즈 마케터에요.

2021년 시작한지 벌써 14일이나 지났네요.

2020년은 우리에게 참으로 힘들고 고된 한해가 아니였나 생각해보네요.

올해는 모쪼록 모두에게 좋은 시작의 한해가 되기를 바래보아요.

헬로우드림을 시작한 계기

처음 온라인부업을 접하게된건

생각하지 못했던 둘째 아이를 갖게되어서

집에서 할수있는 부업을 찾다가 헬로우드림을 알게되었거든요.

누구나 할수있다는 장점에 매료되었고

게다가 출퇴근을 하지 않아도 되는데다가

타자만 칠줄 알면 돈을 벌수있다는 점에서 마음을 확 빼앗겼었어요.

방법만 알면 많은 돈도 벌수있다는 수많은 후기에

용기를 내어서 시작을 했어요.

(물론, 이부분이 조금은 어리석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본업이 미용사에요.

일을 줄이는것 만큼

본업보다도 더 열심히 했는데

처음 하는 일인지라 열심히 라는게

어디에 어떻게 열심히 잘해야 하는지 모르는건 당연하지 싶어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작성해둔 글을 보시면 될것 같아요.

▼▼▼▼

〔헬로우드림 실패와단점〕

이렇게 솔직한 후기는 어디에 가서도 절대로 찾을수 없을거에요.

수익자랑이나 하는 글 아니구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누구나 걱정하는 부분과

걱정이 현실이 되었던 부분에 대해서

작성해두었으니 보시고 꼭 참고하세요.

저는 거짓말로 잘되는척~
잘하는 척~
하기싫어요.

무조건 시작하기만하면 잘되요~

많은 돈을 벌수있어요~

이런말은 못하겠어요.

그러니 제가 지금부터 솔직한 후기를 올려볼테니

이글을 보시는 분들이 판단하시기를 바랄께요.

헬로드림2년간 해본 솔직한 후기

open.kakao.com/o/sGyOe6sb

 

재택부업 건당4만원~65만원 수시스터즈에게 문의하기

#주부부업#재택부업#헬로우드림스시스터즈##헬로우드림#믿을수있는부업#안전한부업#직장인투잡#부업#글쓰기부업#인터넷부업#블로그부업#초보부업성공#

open.kakao.com

요즘처럼 너도 나도 힘들다 할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만한 일거리를 찾게 되는것 같아요.

저는 재택알바를 시작한게 벌써 2년이나

되었는데 미리 준비 하기를 잘했다 싶어요.

우리가 몰라서 그렇지 주변에도 보면

재택부업,재택에서 가능한 일을 찾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졌어요.

특히나 그럴것이 요즘이 그렇잖아요.

평소보다 줄어든 수입때문에 투잡을 알아보기도 하고 그러시죠.

저 역시 투잡으로 일을 하고있어요.

투잡으로 일을 하기에 큰 부담없이 일을 하지만

부담이 없는것에 비해서는 벌어들이는 수입이

정말 괜찮더라구요.

저는 이런일을 하게 될줄은 꿈도 꾸지 않았어요.

관심도 없었고 할줄 아는게 없었으니

더더욱 그랬어요.

컴퓨터도 못하지~

글도 못쓰지~

화려한 사진 편집 같은건 글쎄요~

헨드폰 어플에 기댈수 있는 정도랄까요?

딱! 그정도 실력에서 시작했어요.

시작하기전에는 누구나 초보의 시간을 격게 되요.

그 누가 시작을 하던간에 이 시간을 패쓰~할수는 없어요.

저 또한 2년동안 하면서 초보의 시절을 보냈구요.

open.kakao.com/o/sGyOe6sb

 

재택부업 건당4만원~65만원 수시스터즈에게 문의하기

#주부부업#재택부업#헬로우드림스시스터즈##헬로우드림#믿을수있는부업#안전한부업#직장인투잡#부업#글쓰기부업#인터넷부업#블로그부업#초보부업성공#

open.kakao.com

궁상맞게 살고싶어서 사는사람 하나없잖아요.

누가 돈 쓸줄 몰라서 못쓰나요?

없어서 못쓰고 없는 형편에 맞게 살려고 하다보니

궁상맞게 살게 되더라구요.

꿈도 많았고 하고 싶은 일도 많았던 저는

상황이 이렇다 보니 그저그런 하루하루

버티자로~살아가는게 다였어요.

또 다른일을 해본적도 없고

생각도 해본적이 없었으니 현재 상황에 맞게 살아가는게

최선이라 생각하면서 살았어요.

그런데~남들은 떵떵거리며 멋지게 살아갈때

왜 나만~우리 가족만 이렇게 살아야할까 하면서

신세한탄만 했었던 우물안에 개구리였어요.

저에게 둘째 아이가 생기지 않았더라면

임산부가 할수있는 부업을 알아보지 않았다면

헬로우드림을 모르고 지나갔다면

저는 여전히도~앞으로도 달라짐없는 인생을 살았을거에요.

open.kakao.com/o/sGyOe6sb

 

재택부업 건당4만원~65만원 수시스터즈에게 문의하기

#주부부업#재택부업#헬로우드림스시스터즈##헬로우드림#믿을수있는부업#안전한부업#직장인투잡#부업#글쓰기부업#인터넷부업#블로그부업#초보부업성공#

open.kakao.com

검색만해도 수없이 쏟아지는 재택부업회사에

손부업이라 하고서는 결국엔 손부업이 아닌

실체를 확인할수없는 회사들 때문에

헷갈렸어요.

실제로 손부업이 있어서 해봤지만

본업처럼 열심히 하루종일 매달려 있어도

월 30만원 벌기도 어렵더라구요.

임산부가 같은 자세로 구부려 앉아서 일을 할수있는것도

한계가 있구요.

죙일 매달려서 일을 해야하는거라면 제가 본업인

미용을 시간을 줄이는 의미가 없었어요.

솔직히 성에 차지 않더라구요.

뭐하는 짓인가 싶기도 했으니까요.

저는 미용사투잡으로 일을 하면서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편이에요.

월 수천만원을 벌지는 못하지만~

그렇게 많은 시간을 투자할수도 없지만요~

잠깐이라도 시간이 남을때 수시로 일을 해두니

마음 한편이 굉장히 든든해요.

코로나19 때문에 찾아오는 손님은 줄어들고

남는건 시간뿐~

수입이 뚝 끊겨버리는데 누가 내 생활을 책임져 주겠어요.

미리 준비해서 이런시기에 잘 버틸수 있게

버팀목이 되어준 재택알바 2년동안 열심히 해둔 보람이 있어요.

매주 지급받을수 있는 업무가 있다보니

월급은 월급대로 받고

매주 금요일은 금요일대로

주급으로 받으니 아무래도

통장이 비어있는 경우가 별로 없게 되더라구요.

항상 마이너스였던 통장잔고가 채워져 있어서

어색하기는 하더라구요.

open.kakao.com/o/sGyOe6sb

 

재택부업 건당4만원~65만원 수시스터즈에게 문의하기

#주부부업#재택부업#헬로우드림스시스터즈##헬로우드림#믿을수있는부업#안전한부업#직장인투잡#부업#글쓰기부업#인터넷부업#블로그부업#초보부업성공#

open.kakao.com

자연스레 움츠려 있던 어깨는 절로 펴지고~

하고싶은거 있으면 해봐~라는 말이 나오게 되었어요.

여기서!!

월 몇천을 버는것도 아니면서 그렇게 살수있다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개인마다 벌어들이는 수익에 대한

기대치도 다를것이고 만족도가 다르잖아요.

투잡으로 일을하면서 본업은 본업대로

수입을 벌어들이고

부업으로 또 다른 수익원이 생기니

당연히 생활에 플러스가 되었어요.

지금처럼 불안한 시기에 먹고살수 있는

구석을 만들어 두었으니 걱정없어요.

어서 빨리 코로나에서 벗어나서 일상으로

돌아갈수 있기를 기도하고있어요.

헬로드림하면서 만나게 된 소중한 인연들

일을 시작해보기전에는

아무리 자세히보고 또 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아이들과 제 얼굴까지 공개하며

하는 일인만큼 절대 양심적인 일이에요.

재택알바를 시작하면서 준비해야할 마음

처음에는 일을 엄청나게 잘해야지~

이런 마인드도 중요하지만

몸으로 익히고 습관적으로 일하는게 관권이더라구요.

몸으로 익히다보니 습관처럼 일을 할수있고

그렇다 보니 일의 능률역시 올라가구요.

능률이 오르니 어느새 잘하게 되는게 맞아요.

후배님이 환급받는것 까지봐야 직성에 풀린다고 해야하나요?

책임감에서 해방된다고 해야할까요?

저만의 원칙을 2년동안 깨지 않았어요.

앞으로도 절대로 변치 않을 원칙이구요.

저는 남는시간 활용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하는편이에요.

저처럼 투잡으로 하지 않는분들도 계시지만

투잡으로 시작하시는 분들이 더 많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요즘 문의량이 급증했어요.

투잡으로 하는데 시간활용하는게 가장 걱정이신분들도 계시구요.

새벽에 잠깐 저녁늦게 잠깐 시간내서 하고계시는분!

직장인인데 사무실에서 눈치안보고 일을 하고싶다는분!

출퇴근없이 사이드잡을 하고 싶다는분!

저랑 상황이 비슷하다보니 제가 2년동안 일을 하면서

터득한 노하우 모두모두 전수해드리죠.

짜투리시간 활용해서도 저보다 더 잘버는 고수익자후배님도 계시죠.

일을 잘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짧은시간을 일하더라도

효과적으로 일을 하는게 재택알바의자율성인것 같아요.

손부업으로 하는일은 단가가 낮아도 너무 낮은데

온라인부업 자체를 아예 모르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재택알바 헬로우드림의 가장 큰 매력은 내가 일한것 만큼 받는거에요

내가 일한것 만큼 받을수 있는 일!

정말 꿈꾸던 직장아닐까요?

헬로우드림을 하려면 많은 준비가 필요없어요

헬로우드림을 하려면 많은 준비가 필요하지 않아요.

핸드폰,노트북,pc 어떤기기라도

와이파이가 되는곳이라면 바로 일을 시작할수있어요.

일을 하기위해서 무언가를 구입해야 한다거나 하면

시작하기도 전부터 큰 부담이 될거에요.

하고자하는 의지와 노력만 있다면

누구나 할수있어요.

시간,장소에 제한적이지 않고 어디서든 일을 할수있다는 부분이

온라인부업의 가장 크디큰 매력이에요.

출퇴근이 필요하지 않은일!

밖으로 나가기 위험한 요즘은 집에서 마음껏 일하고

벌수있다는거 정말 좋죠.

업무량제한,할당업무없이 원하는 만큼 하면되요.

상사의 눈치를 볼필요없고

교통비나 유지비용이 생활비로 사용할수 있잖아요.

헬로드림을 하면서  자부심까지 생겼어요

저와함께 후배님도 같이 잘벌면 너무 좋잖아요.

결국엔 경쟁자인데 뭐가 좋냐고 하겠지만

같은 일을 하는 분들이 한둘이 아니듯이

그중에 후배님이 잘벌면 제가 잘 도와드렸구나~

잘 배워나갔구나~안심되는거에요.

이 마음은 해보지 않은 분들은 이해하기 어려울거에요.

저도 사람인지라 조금은 힘들때가 있어요.

새벽부터 일어나서 일을 하지만

잠은 자야하니까요.

이 부분은 조금의 양해가 필요해요.

24시간 깨어있을수는 없으니 저도 잠자는 시간은 필요해요.

그 외에는 모든 열정을 쏟아부어서 도와드려요.

어쩔땐 탈진할정도로 기진맥진 할때도 있지만

저는 그 기분이 좋더라구요.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최선을 다해서 도와드렸다는 기분 말이죠.^-^

재택부업을 하면서 새롭게 만나게된 소중한 인연들이

저로 인해서 시작을 결심하셨는데

대충대충 이것보고 하세요~가 아니라

한분한분 눈높이교육으로 후배님의 상황과 시간에맞게

도움을 드리고있어요.

도움을 드리는게 의무는 아니에요.

하지만 제가 일을 계속하고있는 이상 절대로

끊을래야 끊을수없는 연결고리에요.

제가 하고있는 방법 그대로 전수해드리고 있지만

개인의 이해에 따라서 빠르기도하고

조금은 느리기도해요.

빠르다고 꼭 좋은것도 느리다고 나쁘다 할수는 없어요.

천천히 모두모두 배워가세요.

제가 2년간 일을 하면서 차곡차곡 쌓아둔 노하우를

혼자만 잘벌겠다 생각하고 숨기지않아요.

open.kakao.com/o/sGyOe6sb

 

재택부업 건당4만원~65만원 수시스터즈에게 문의하기

#주부부업#재택부업#헬로우드림스시스터즈##헬로우드림#믿을수있는부업#안전한부업#직장인투잡#부업#글쓰기부업#인터넷부업#블로그부업#초보부업성공#

open.kakao.com

헬로드림 초기비용 전액환급

재택부업의 특성은 초기비용이 발생된다는건데요~

이 부분이 가장 조심스러운 부분이에요.

초기에 비용을 결제해야 정회원으로 활동할수있는

개인홈페이지제작과 홍보코드를 받을수있어요.

홍보코드가 헬로우드림에서는 본인의 실적을 확인할수있는 번호라 생각하면되요.

초기비용결제가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평생의 수익원을 갖게되는거에요.

미래를 위해서 투자한다고 생각하시면 조금 편할까요?

투자를 한다고 끝인게 아니라 환급기준에 도달하면

헬로우드림은 초기비용전액 환급을 해주고 있어요.

세금 3.3% 공제후에 신청한 다음달에 받을수있어요.

저도 환급받고도 추가요금이나 유지비용을 내지 않고

재밌게 일하고있어요.

유지비용을 요구하거나~

새로운 수익활동이 생길때마나

추가요금을 내야 하는거라면 이것또한 부담스러웠을거에요.

저 수시스터즈는 이 부분이 참으로 마음에 들어라구요.

초기비용외에 더이상 비용이 들어가지 않으니까요.

지금처럼 힘들때 돈까지 내면서 일을 시작하기가

망설여 지실거에요.저도 그랬으니까요.

큰 용기내서 시작을 하니 저에게는 이런일도 생겼지만

아직까지 확신을 갖고 있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설마~다 되겠나~하실거에요.

네네네~되요. 안돼면 저 수시스터즈는 벌써 진작에 그만두고

본업에만 매달려 있었을거에요.

믿고 시작하셔도 되요.

저는 미용실을 운영하면서

3단계로 격상될까봐 불안한 마음도 있었지만

문을 닫게되면 재택에서 헬로우드림을 할수있는 시간적인

여유가 더 생겨서 나쁘지 않겠다 했어요.

이런 마음을 먹게될정도로 든든하고 믿을수있고

제 비상금의통로가 되어있어요.

마치 순금을 집안에 많이 사두고 언제든 현금이 필요할때

사용해도 되겠구나 같은 마음이랄까요?

헬로우드림 시작하기전에 필수로 확인하세요.

 

헬로우드림시작하기전에 꼭 제 본명과 홍보코드 확인해주세요.

본명:이수미

홍보코드:335515

꼭확인하세요.

가입하기전에 저에게 충분한 상담 받으시고

궁금했던 부분과 의심되어서 망설여졌던 부분

그 어떤거든 모두 물어보세요.

감출것도 속일것도 그 무엇도 없답니다.

무작정 가입하셨다가

낭패를 보는 분들이 워낙 많으셔서

그런 일은 없기를 바래요.

>>수시스터즈노하우카페가기<<

2년간 차곡차곡 모아둔 최신자료들만

올려두었으니 언제든지 오셔서 구경하시고

도움도 받으세요.

어느새 1월의 중순이 되었어요.

이제는 투잡,부업을 한다는게 이상해 보이지 않는 그런 시대가 되었어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용기내어서 시작해보세요.

저도 용기내어 시작했기에

지금 이 어려운 상황을 잘 견뎌내어 온것 같아요.

지금까지 헬로우드림 집에서 하기 딱 좋은 일거리에 대해서

글을 올려보았어요.